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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준비기간 1년 반·투입인력 200명'…미래에셋대우, 새 시스템 공개

기사승인 2018.10.08  07:53:34

황윤정 기자 yjhwang@yna.co.kr

기사 댓글 104
  • nigimi 2018-10-09 11:59:14

    차세대고 나발이고 바뀐 화면 불편하다신고 | 삭제

    • Happy 2018-10-08 23:12:10

      몇년전 브렉시트관련 즈음이었던것 같은데요,
      합병하고 오픈한날 접속이 안되서 파생하는분들 어마어마하게 손실났는데,아무런 후속조치도 안되고,
      요즘 원만하면 대기하다가 통화되는데,
      여긴 항상 통화량이 많아 통화안된다는 안내말만 한마디하고 딱 끊기네요ㅠㅠ
      기본적인 예의도 안된 시스템인듯..
      정말 욕나옵니다신고 | 삭제

      • togo 2018-10-08 18:55:15

        12시에도 접속이 안되었고 스탑주문도 안나가고.
        계좌가 갑자기 사고등록되서 지금까지 매매도 안됩니다.
        전산장애가 있는데 고객들에서 SMS 안내도 없고, 홈페이지에 안내도 없었습니다.
        이미 알면서 오픈했다는게 사실일까요?

        http://www.kntime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7932신고 | 삭제

        • 아침부터 2018-10-08 17:25:14

          그랬는가 보네요. 조금 전 오후 4시 30분에 이런 사고가 났었는데....ㅜ.ㅜ
          고객에게 이런 식으로 대우하다니...신고 | 삭제

          • 오늘 2018-10-08 17:20:04

            30년 넘게 거래하던 대우증권 계좌 모두 인출했습니다. 농협계좌에서 대우 CMA계좌로 송금하는 과정에서 4차례나 오류가 나면서 CMA계좌금만 송금하려던 금액의 4배가 줄어들고 농협잔액은 그대로 있어 농협에 전화 확인설명을 들은 뒤 다시 대우증권에 전화를 했는데 10분이 지나도록 지금 곧 연결된다더니 연결은 되지 않고...수년 전 거액의 거래사고가 있었음에도 친지관계상 30년 넘도록 고객으로 있었는데 신속하지 못한 본사의 응대, 불친절한 몇몇 창구직원들...손실을 감수하고 인연 끊었습니다. 펀드광고할 때만 전화하는 것도 그렇고요...신고 | 삭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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